References
- 교육행정학 연구 v.19 no.2 유치원 교육재정 분석 및 표준교육비 산출연구 강경석
- 교육지표의 체계화 연구 강무섭(외)
- 유아교육기관 운영관리 강문희(외)
- 초.중등학교 표준교육비 산출 연구, 수탁연구 CR 2000-55 공은배;서혜애;백성준;김병주;권재현
- 교육재정.경제연구 v.6 no.2 지방교육재정의 합리적 배분방안에 관한 연구 곽영우;최준렬
- 교육재정.경제연구 v.6 no.1 교육의 경제발전에 대한 기여 함수관계 곽영우
- 21세기 한국교육의 발전지표 교육개혁위원회
- 세계 속의 한국교육 OECD, Eudcation at a Glance '97의 지표산풀방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육개발원 CR-60 교육부;한국교육개발원
- OECD 교육지표 교육부;한국교육개발원
- 교육통계연보 교육부;한국교육개발원
- 교육통계편람 교육부;한국교육개발원
- 교육통계연보 교육인적자원부
- OECD 주요국가 교육통계 교육인적자원부
- 교육재정.경제연구 v.4 no.2 인적자본과 교육, 가족의 형성 및 경제성장 : 인적자본과 교육, 가족의 형성 및 경제성장 : 인적자본의 본질과 효과에 대한 소고 김경근
- 유아교육연구 v.19 no.2 OECD 주요국가간의 유아교육제도 비교 분석 김명순;박은혜;신동주;정미라
- 지표개발을 통한 한국 평생교육사업 규모 고찰 김지하
- 유아교육지표개발 나정;장명림
- 유치원 공교육화를 위한 단계적 발전방안 연구. 수탁연구 CR 96-19 나정;천세영;장명림;이영미
- 교육경제학 백일우
- 교육행정학연구 v.17 no.4 유아교육산업의 경제적 규모 분석을 위한 지표 개발 백일우;이승희
- 교육재정.경제연구 v.10 no.2 지표개발을 통한 유아교육산업의 발전도평가 백일우;이승희
- 보육사업지침 보건복지부
- 보육통계 보건복지부
- 아동보건복지과 내부자료 보건복지부
- 보건복지백서 보건복지부
- 보건복지통계연보, 행정간행물 등록번호 40000-65020-26-9708 보건복지부
- 2000년도 보육사업안내 보건복지부
- 2002년도 보육사업안내 보건복지부
- 보육상세통계 보건복지부
- 2000년도 보육사업안내 서울특별시
- 서울특별시 보육시설의 표준보육 단가 산출 및 재정재원제도에 관한 제언 서울특별시
- 한국의 사회지표 통계청
- 한국통계연감 통계청
- 한국주요경제지표 통계청
- APEC 국가의 주요통게지표 통계청
- 간추린 교육통계 한국교육개발원
- OECD 교육지표. 해외정보자료 IEI 2000-1 한국교육개발원
- OECD 교육지표 통계자료 SM 2001-6 한국교육개발원
- OECD 주요국가 교육통계 한국교육개발원
- 여성통계연보 한국교육개발원
- 민가보육시설의 공공성 강화방안 연구 한국여성개발원
- 영유아 보육서비스 확대를 위한 재정구조 및 제도 개선 방향 한국여성개발원
- 유아교육 백서 한국유아교육학회
- Studies in Educational Evaluation v.14 no.1 National Quality Indicators: A World View AIkin, M.C.
- Human Capital - A Theoretical and Empirical Analysis, with Special Reference to Education Becker, G.S.
- Journal of Economic Literature v.14 no.September The Empirical Status of Human Capital Theory: A Slightly Jaundiced Survey Blaug, M.
- The Economics of Education Cohn, E.;Geske, T.G.
- Social Indicators: Problem of Methodology and Selection;Social Indicators : Problem of Definition and Selection Franchette, S.;UNESCO
- Indicators of Ed1tcational Systems Johnstone, J.N.
- Education at a Glance: OECD Indicators OECD
- Statistical Yearbook UNE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