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유연한 수학적 사고에 의한 개념의 동치성 비교 - 사례 연구 -
Lee, Byung-Soo;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381-389,
|
|
2 |
수학적 반성 활동이 학업성취도와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Tak, Hyo-Jung;Kim, Sang-Lyong;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391-415,
|
|
3 |
중등교원의 수학 부전공 자격 연수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Yoon, Joung-Hahn;Ha, Shin-Hye;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417-432,
|
|
4 |
산학정의 하편에 나타난 조선시대 다원술에 대하여
Cho, Jin-Hyub;Nam, Young-Man;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433-451,
|
|
5 |
산술교육에서의 직관적 전개가 가지는 인간 교육적 의미
Yu, Chung-Hyun;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453-470,
|
|
6 |
미국 Common Core State Standards for Mathematics 소개
Kim, Young-O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471-483,
|
|
7 |
수학적 재능에 대한 Krutetskii의 연구 분석
Kim, Sung-Hyun;Han, In-Ki;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7, no.4, pp.485-5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