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교구를 활용한 학습활동이 각과 각도의 개념이해에 미치는 영향
Baek, Jong-Rim;Choi, Jae-Ho;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15-140,
|
|
2 |
삼각형 한 내각의 삼등분선 길이
Lee, Sang-Keun;Lee, Chun-Goo;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41-150,
|
|
3 |
교과서에서 나타난 작도방법의 정당화
Kang, Mee-Kwang;Hwang, Seurgi-Gi;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51-164,
|
|
4 |
중등 학교수학의 교수-학습과 그래핑 계산기 활용과의 관계에 대한 고찰
Cho, Cheong-Soo;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65-177,
|
|
5 |
연산의 관점에서 본 등식의 성질에 관한 고찰
Kim, Boo-Yoon;Chung, Young-Woo;Park, Young-Si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79-190,
|
|
6 |
산학서(算學書)에서의 평면도형 넓이에 관한 연구
Choi, Kil-Nam;Park, Young-Si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191-218,
|
|
7 |
위상수학 강좌의 새로운 지도 방안
Kim, Ju-Young;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219-232,
|
|
8 |
공업계 고등학교 수학 교과와 전문 교과와의 수학적 연결성 분석 -전자계산기과 중심-
Moon, Chul-Woo;Kim, Young-O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233-249,
|
|
9 |
수학학습 불안에 영향을 주는 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Nam, Young-Man;Lee, Heai-Ryung;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251-266,
|
|
10 |
삼각형에서 n제곱 직선의 작도 방법에 대한 연구
Kim, Ji-Hoon;Cho, Seong-Hun;Lee, Dong-Chan;An, Seung-Min;Lee, Seong-Hyun;Han, In-Ki;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267-280,
|
|
11 |
금강비 측정 교구 개발 및 체험수학활동
Kim, Ki-Won;Do, Hye-Kyung;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281-299,
|
|
12 |
경상남도 중등 수학교사 연수의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Kang, Shin-Gi;Nam, Young-Man;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301-317,
|
|
13 |
교양수학 교과목에 대한 효율적 교수-학습지도 방안
Pyo, Yong-Soo;Cho, Sung-Jin;Jeong, Jin-Mun;Park, Jin-Han;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6, no.2, pp.319-3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