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자기 수업 관찰 행위가 수학 수업 개선에 미치는 효과 연구
Gwon, Young-In;Kim, Mi-O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271-302,
|
|
2 |
고등학교 수학 교수-학습에서 개인차를 고려한 숙제에 대한 연구
Shin, Suk-Yeong;Cho, Yeol-Je;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303-312,
|
|
3 |
고등학교 수학 교육과정에서 명제논리에 대한 연구
Lee, Sun-Hong;Park, Sang-Ho;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313-326,
|
|
4 |
산학정의(算學正義) 상편(上篇)에 관한 고찰 -각면율(各面率)에 대한 연구-
Park, Young-Sik;Choi, Kil-Nam;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327-360,
|
|
5 |
제7차 교육과정을 회상하여 바람직한 수학교육 교수-학습의 고찰
Cho, Yong-Uk;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361-370,
|
|
6 |
디오판틴 방정식의 해들에 대한 연산 및 성질 연구
Lyou, Ik-Seung;Kim, Jeong-Soo;Kim, Yeoun-Ho;Kim, Hyeung-Kyun;
/
The Youngnam Mathematical Society
, v.23, no.3, pp.371-38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