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knowledgement
Supported by : 숙명여자대학교
References
- 김도영 (2006). 인도 교육의 특징. 학교운영위원회.
- 박경미 (2005). 교육과정 개정의 시사점 도출을 위한 싱가포르와 인도 수학 교육과정의 비교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A <수학교육> 44(4), 497-508.
- 백혜진 (2005). 인도의 수학 교과서 분석 및 한국 교과서와의 비교 연구. 홍익대학교 교육대학원.
- 유진무 (2008). 한국과 인도의 확률 통계 교육과정 비교 : 고등학교 교과서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대학원.
- 이미연 (2008). 인도의 11학년 수학교과서와 한국의 고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 대학원.
- 이상일 (2007). 한국과 인도의 수학교과서 비교.분석 연구 : 12단계 수학교과서 내용을 중심으로.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이은주 (2004). 한국과 인도의 초등 수학 교과서 비교 분석 연구 : 인도의 4학년 수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홍재호 (2008). 인도의 교육제도와 그 특성 연구. The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119-140.
Cited by
- 수학교과서 연구 동향 분석 - 2006년부터 2011년에 게재된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 vol.51, pp.3, 2011, https://doi.org/10.7468/mathedu.2012.51.3.247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내용 적정성 분석 - 단원 구성 및 어휘 사용을 중심으로 - vol.55, pp.3, 2011, https://doi.org/10.7468/mathedu.2016.55.3.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