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가상현실 최신 기술 동향과 전망
Jeong, Deok-Yeong;
/
Korea Multimedia Society
, v.20, no.4, pp.1-8,
|
|
2 |
가상현실과 가상현실 발전에 관한 고찰
Seo, Min-Seok;
/
Korea Multimedia Society
, v.20, no.4, pp.9-13,
|
|
3 |
게임엔진기반 가상현실 특성과 콘텐츠 구현기술의 발전
Kim, Seok-Tae;
/
Korea Multimedia Society
, v.20, no.4, pp.14-23,
|
|
4 |
증강현실 요소기술과 동향 - 비전기반 추적 기술을 중심으로 -
Park, Han-Hun;Park, Jong-Il;
/
Korea Multimedia Society
, v.20, no.4, pp.24-36,
|
|
5 |
가상현실의 최근 동향과 미래 - 기술의 활용분야를 중심으로 -
Kim, Sang-Dae;
/
Korea Multimedia Society
, v.20, no.4, pp.37-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