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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유비쿼터스 가상현실에서 디지로그형 u-콘텐츠 기술동향 및 응용
Lee, Yeong-Ho;Kim, Gi-Yeong;Sin, Chun-Seong;U, Un-Tae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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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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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IT 융합 기술기반 엘리트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스포츠시뮬레이션 시스템
Ji, Su-Yeong;Jeong, Myeong-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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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1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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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Digital Clothing - 컴퓨터 기술로 탄생된 의류분야의 새로운 미디어
Go, Hyeong-Seok;Go, Yeon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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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2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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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의료융합 콘텐츠: 시뮬레이션
Park, J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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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2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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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러닝 기술 동향
Ji, Hyeong-Geun;Eom, Sang-Won;Myeong, Se-Hwa;Lee, Jun-S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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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3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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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뇌파 인터페이스 장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 동향
O, Gyu-H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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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4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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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하이테크 테마파크 영상관의 동향 및 전망
An, Sang-Cheol;Hwang, Jae-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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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6, no.12, pp.4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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