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CT의 다른면: IT에서 CT, 어떤 변화이며, 어떻게 할 것인가?
황상민;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5-11,
|
|
2 |
디지털 스토리텔링
최혜실;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12-15,
|
|
3 |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공연예술-음악을 중심으로
황성호;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16-24,
|
|
4 |
디지털 기술과 건축
최진원;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25-29,
|
|
5 |
문화유산과 디지털 기술
권용무;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30-34,
|
|
6 |
디지털 패션
김숙진;오승우;원광연;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35-42,
|
|
7 |
컬쳐테크놀러지에서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권동수;황정훈;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43-48,
|
|
8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Tangible Space
박세형;고희동;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49-56,
|
|
9 |
CT 환경을 위한 스마트 스페이스
한성택;이재용;
/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 v.21, no.2, pp.57-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