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가상현실 사용자 경험(VR UX)에 대한 연구동향
Song, Eun-Ji;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4-13,
|
|
2 |
의료분야의 가상훈련 기술 동향
Lee, Yeong-Ho;Choe, Jong-Myeong;Kim, Seon-Gyeong;Go, Yeong-Hye;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14-22,
|
|
3 |
AR 몰입형 전신 재활치료를 위한 신체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Kim, Hang-Gi;Lee, Dong-Chun;Lee, Gi-Seok;Kim, Dae-Hwan;Baek, Nak-Hu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23-31,
|
|
4 |
사물과 연결된 증강현실 ARIoT 서비스 연구
Kim, Dae-Hwan;Jo, Dong-Sik;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32-37,
|
|
5 |
해양치유 효과 증진을 위한 실감형 콘텐츠 활용 방안
Kim, Ju-Hwan;Im, Hak-Su;Hong, Seong-Hun;Kim, Min-Gyu;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38-43,
|
|
6 |
VR, AR 데이터 전송을 위한 셀룰러와 무선랜에서의 통신 기법
Jeong, Jin-Ho;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9, no.2, pp.44-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