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혼합 현실
Kim, Seon-Jeong;Song, Chang-Geun;Lee, Jeong;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4-11,
|
|
2 |
체감형 가상현실 H/W 기술 동향
Kim, Min-Sang;Seong, Nak-Jun;Choe, Yu-Ju;Hong, Mi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12-20,
|
|
3 |
모바일 가상현실 기술과 응용
Choe, Su-Mi;Park, U-Chan;Kim, Yong-Guk;Lee, Jong-Won;Jang, Yun;Park, Jun;Lee, Seong-Gil;Lee, Myeong-Wo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21-38,
|
|
4 |
증강현실에 사용되는 상호작용 방법의 종류 및 분석
Hwang, Jae-I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39-47,
|
|
5 |
방송 콘텐츠와 실감 미디어 기술
Seo, Yeong-U;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48-54,
|
|
6 |
에너지 IoT 생태계 조성을 위한 실감형 정보서비스 시스템 개발
An, Seung-Gap;Hwang, Ho-Seok;Kim, Yeong-Hyeon;Park, Myeong-Hye;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55-61,
|
|
7 |
증강현실을 이용한 미디어 아트 교육
Lee, Ju-Heo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62-73,
|
|
8 |
모바일 아트의 실험적 접근과 확장 가능성
Jeon, Ji-Yu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25, no.2, pp.74-8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