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 Article List

논문
1 일본 Software 시장을 위한 한국 인력의 활용 방안고찰
Lee, Yong-Tae;Kim, Dong-Su;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7-16,
2 기능성 게임의 개념과 산업 동향
Hong, Yu-Ji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7-26,
3 기능성 게임 개발 동향 비교 분석
Lee, Myeon-Jae;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27-37,
4 기능성 게임(Serious Game)의 기획창작 전략과 사례 분석 연구
Ju, Jeong-Gyu;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38-48,
5 기능성 게임의 정의와 전망
Choe, Seong;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49-56,
6 고품질 기능성 게임의 몰입도 성공 요인분석
An, Gyeong-Hwa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57-61,
7 기능성 게임이 가져야 할 필수 요소 및 개발 사례 분석
Bae, Jae-Hwa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62-68,
8 노인용 기능성 게임 개발의 필요성
Kim, Gyeong-Sik;Lee, Yun-Jeong;An, Jun-Hui;Im, Gyeong-Chu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69-78,
9 실버세대를 위한 기능성 게임 콘텐츠와 인터페이스 기술 개발
Lee, Hyeon-Cheol;Gang, Im-Cheol;Kim, Eun-Seok;Heo, Gi-Taek;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79-86,
10 기능성 실버게임 활성화를 위한 접근방향
Kim, Mi-Ji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87-95,
11 의료건강 기능성 게임의 현황과 가능성에 대한 조망
Kim, Jeong-Eu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96-103,
12 스포츠/헬스 기능성 게임 사례
Lee, Beom-Ro;Park, Chan-Il;Kim, Sang-Jung;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04-110,
13 마법천자문DS
Hwang, Dae-Sil;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11-116,
14 교수-학습 방법의 혁명, G-러닝
Lee, Eun-Hui;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17-121,
15 기능성 게임 교육 성공사례
Jeong, Gwang-Ho;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22-125,
16 코스콤 정보분배 인프라의 자본시장 기여 효과 및 업계 정보 IT인프라 체제 비교
Lee, Jeong-Bae;Park, Seok-Cheon;Sin, Seung-Jung;Park, Tae-Hong;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26-138,
17 무선 센서 네트워크의 최신 보안 기술 연구 동향
Kim, Mi-Hui;Kim, Ji-Seon;Kim, A-Reum;Chae, Gi-Jun;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7, no.1, pp.139-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