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게임산업 정책의 현재와 미래
김민규;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7-15,
|
|
2 |
차세대 게임기술의 R&D 방향 : 영화 같은 게임
양광호;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16-23,
|
|
3 |
3차원 렌더링 : 기술적 이슈를 중심으로
김성용;한정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24-34,
|
|
4 |
게임 물리의 개요
백낙훈;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35-43,
|
|
5 |
영화와 게임 소리의 비교 분석
김지은;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44-50,
|
|
6 |
게임 그래픽
김일혁;손홍정;정택상;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51-59,
|
|
7 |
온라인 게임서버 기술의 분석 및 전망
임정열;박일규;정재용;심광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60-68,
|
|
8 |
MMORPG에서 플레이어에 의한 '콘텐츠 메이킹'
오규환;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69-78,
|
|
9 |
G-Blender 게임엔진
현호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79-85,
|
|
10 |
게임에 있어서 개발 방법론의 적용 - 거상 2 개발 과정을 중심으로
최일곤;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86-100,
|
|
11 |
데미플레인-플레이어 상호작용의 제어에 관하여
전유택;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101-1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