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 Article List

논문
1 게임산업 정책의 현재와 미래
김민규;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7-15,
2 차세대 게임기술의 R&D 방향 : 영화 같은 게임
양광호;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16-23,
3 3차원 렌더링 : 기술적 이슈를 중심으로
김성용;한정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24-34,
4 게임 물리의 개요
백낙훈;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35-43,
5 영화와 게임 소리의 비교 분석
김지은;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44-50,
6 게임 그래픽
김일혁;손홍정;정택상;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51-59,
7 온라인 게임서버 기술의 분석 및 전망
임정열;박일규;정재용;심광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60-68,
8 MMORPG에서 플레이어에 의한 '콘텐츠 메이킹'
오규환;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69-78,
9 G-Blender 게임엔진
현호진;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79-85,
10 게임에 있어서 개발 방법론의 적용 - 거상 2 개발 과정을 중심으로
최일곤;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86-100,
11 데미플레인-플레이어 상호작용의 제어에 관하여
전유택; /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 v.12, no.6, pp.1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