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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동작인식기반 게임콘텐츠의 현황과 전망
Im, Chang-Ju;Kim, Dong-Han;Kim, Yeon-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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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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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실시간 렌더링 기술 발전 -범프 매핑 사례-
Han, Jeong-H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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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2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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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증강현실 기반 테이블탑 체험 기술의 현황과 전망: 디지로그 미니어처를 중심으로
Ha, Tae-Jin;Park, No-Yeong;Jang, Yeong-Gyun;Lee, Hyeong-Muk;U, Un-Tae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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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3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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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스트리밍 기반 멀티플랫폼 지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Bae, Su-Yeong;Kim, Gyeong-Il;Jo, Chang-S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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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3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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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사람, 게임 그리고 기술
Yu, 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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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4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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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게임 산업계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계약학과 운영 사례
Gwon, Yong-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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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9, no.4, pp.5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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