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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N-screen 요소 기술 및 서비스 동향 분석
Gang, Sang-Uk;Choe, Yong-Su;Kim, Hyeong-J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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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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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유비쿼터스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증강현실 콘텐츠 기술과 응용
Gang, Chang-Gu;Ha, Tae-Jin;O, Yu-Su;U, Un-Tae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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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2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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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유비쿼터스 콘텐츠 서비스 기술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WCMS를 중심으로
Kim, Gyeong-Rok;Mun, Nam-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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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3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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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시스템의 가용성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Jeong, Hyo-Taek;Ju, Sang-H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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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3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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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유비쿼터스 콘텐츠 서비스를 위한 센서 네트워크 관리 기술 동향
Kim, Do-Hyeon;An, Byeong-G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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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4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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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유비쿼터스 콘텐츠 기술동향
Lee, Gi-Yeong;Kim, Jeong-Jun;Im, Chae-G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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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stitute of Electronics and Information Engineers
, v.38, no.6, pp.5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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