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Web3D 기술 및 구현 동향
Ha, Jong-Sung;Yoo, Kwan-Hee;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12-16,
|
|
2 |
효율적인 콘텐츠 저장을 위한 모바일 스토리지 기술 동향
Go, Young-Wook;Yang, Jun-Sik;Cho, Won-Hee;Lee, Dong-Hwan;Kim, Deok-Hwan;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17-28,
|
|
3 |
구글의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마켓
Kim, Jeong-Hoon;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29-36,
|
|
4 |
PPL을 활용한 IGA 마케팅의 전망
Moon, Yun-Geol;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37-45,
|
|
5 |
중소기업청 창업지원정책을 활용한 게임창업
Jo, In-Seog;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46-49,
|
|
6 |
산학협업 IT인턴쉽 전략유형별 사례분석
Lee, Jung-Mann;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50-64,
|
|
7 |
바이오메디컬 입체영상 문화 콘텐츠 제작 기술
Park, Chan;Yoo, Kwan-Hee;
/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7, no.2, pp.65-7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