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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게임관련 정책 현황 및 전망
홍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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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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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온라인게임 콘텐츠기술
임충규;이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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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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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한 중 일 3국의 게임산업 활성화 정책비교
이지원;유석호;경병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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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2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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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국내 게임산업 동향
박태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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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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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Player와 NPC 사이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방법에 대한 고찰
최삼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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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4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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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사이버문화콘텐츠로서의 컴퓨터게임 매체성
이창조;하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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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5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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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Review : Virtools3.0
한국콘텐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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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6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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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모델
최경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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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77-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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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정보보호 기술
손승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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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v.3, no.1, pp.9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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