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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디지털 콘텐츠·미디어 분야 주요 정책 현황 및 R&D 동향
Yun, Jun-Sang;O, Se-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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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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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메타버스 기반의 실감 콘텐츠 연구개발 지원 사업 동향
Go, Byeong-Su;Kim, Myeong-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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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2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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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미디어 콘텐츠의 메타버스 플랫포밍 유형화 및 미래 전망
Song, Min-J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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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2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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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VR을 이용한 ADHD 진단을 위한 디지털 치료제
Son, Ha-Min;Lee, Jun-Hui;Choe, Jeong-Hun;Jeong, Tae-My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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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3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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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Metaverse and Music : 음악 콘텐츠와 메타버스 플랫폼의 만남
Go, Yu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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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4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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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메타버스(Metaverse)와 방송 미디어
Jeong, Sang-Se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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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59-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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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대 공간 워크스루형 XR(eXtended Reality) 융합 교육 훈련 시스템의 주요 기술과 특성
Choe, Jeong-H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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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7, no.1, pp.7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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