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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산업 생태계 변화
Song, Min-J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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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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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이용자 중심 미디어 생태계와 미디어 이용능력 코로나 이후 이용자의 미디어 이용능력
No, Chang-H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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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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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포스트코로나 시대, 3D 입체 사운드 기술과 언택트 공연의 진화
Go, Yu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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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2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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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인공지능 기술
Seo, Yeong-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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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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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방송미디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그리고 인공지능(AI)
Jeong, Sang-Se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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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4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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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코로나19 시대와 방송 제작 방식의 변화
Yu, Geon-S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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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5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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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코로나 시대 언택트 콘텐츠 혁명에 대하여 콘텐츠 변화의 측면(내용, 선택, 향유, 연결, 재이용)을 조명하며
Choe, Hong-Gy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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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6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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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포스트코로나 시대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 발전 방향
Choe, Yong-S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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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5, no.4, pp.7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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