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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5G 서비스 구현 기술의 이해
Kim, Hak-Y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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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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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자유시점 콘텐츠 구성기술 개발 사례
Park, Gu-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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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2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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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MR용 실사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Seo, Yeong-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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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3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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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5G와 혁신성장과 산업변화에 관한 연구
Kim, Yong-H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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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5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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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G 시대의 킬러 콘텐츠와 서비스
Choe, Jae-H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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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6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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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PD에게 5G란 무엇인가?
Kim, Dong-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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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6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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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5G 서비스와 방송 미디어의 진화
Seo, Yeong-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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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7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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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5G 시대 도래와 콘텐츠의 미래
Jeong, Sang-Se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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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8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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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LG U+의 5G 이동통신 콘텐츠 서비스 제공 전략 (사례)
Baek, Yong-D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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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8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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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VR 규제의 현황과 개선 방향 - VR 콘텐츠 규제를 중심으로 -
Lee, Seung-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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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10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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