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 Article List

논문
1 5G 서비스 구현 기술의 이해
Kim, Hak-Yong;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10-23,
2 자유시점 콘텐츠 구성기술 개발 사례
Park, Gu-Man;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24-34,
3 MR용 실사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Seo, Yeong-Ho;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35-49,
4 5G와 혁신성장과 산업변화에 관한 연구
Kim, Yong-Hui;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50-59,
5 5G 시대의 킬러 콘텐츠와 서비스
Choe, Jae-Hong;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60-65,
6 PD에게 5G란 무엇인가?
Kim, Dong-Uk;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66-75,
7 5G 서비스와 방송 미디어의 진화
Seo, Yeong-U;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76-81,
8 5G 시대 도래와 콘텐츠의 미래
Jeong, Sang-Seop;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82-88,
9 LG U+의 5G 이동통신 콘텐츠 서비스 제공 전략 (사례)
Baek, Yong-Dae;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89-99,
10 VR 규제의 현황과 개선 방향 - VR 콘텐츠 규제를 중심으로 -
Lee, Seung-Min; / 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24, no.3, pp.1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