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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애니메이션 현황-기술분야
이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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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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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한국 창작애니메이션의 발전방향 연구
최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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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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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의 서사적 특성 연구
조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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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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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A study concerning the technicality of game scenario writing
Lee Jea-H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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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3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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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D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소요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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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4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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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캐릭터의 액팅에 미치는 애니메이터의 사고와 감성에 대한 연구(3D 애니메이션의 인간형 캐릭터를 중심으로)
최정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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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6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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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해체주의적 시각의 표현에 관한 연구
김윤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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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7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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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영상애니메이션 연구
Lee Jong-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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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85-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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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An Semiotic analysis on Spirited Away
Lee Yun-H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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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99-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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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국내외 게임엔진 고찰
Kim Gyeong-S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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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113-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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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분석 및 설계를 위한 게임메카닉스 시뮬레이션 방법들
장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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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n Institute of Broadcast and Media Engineers
, v.10, no.1, pp.123-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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