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4.02.01

Abstract

Keywords

(주)고려비앤피

‘달구방비엔투플러스 생백신’ 설명회 개최

㈜고려비엔피(대표이사 송기연)는 지난 21일 평촌사무실에서 ‘달구방비엔투플러스 생백신’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금년부터 부화장에서 ND와 IB 혼합백신에 대한 백신지원이 이루어지면서 그 동안 다국적 회사들이 주도해 오던 관급백신 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달구방비엔투플러스 고려비엔피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장형 IB와 ND(유전형7)예방 생백신으로 한번에 2가지를 막을 수 있어 효과적이고 정부지원으로 추가로 농가부담이 없다느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고려비엔피 김태환 전무는 충분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달구방비엔투플러스 생백신’이 농가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 말했다. 또한 최근 발생한 고병원성AI 예방을 위해 추운겨울 얼 염려가 없는 발포정제 소독제제를 소개하면서 AI 조기 종식을 기원하기도 했다.

한국썸벧(주)

계속적인 발전과 동약업계 1위를 목표

지난 1월 2014년 첫 월례회의를 통해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지난해를 돌아보면 성과에 대한 시상 및 직원들을 격려하며 한해를 시작했다. 영업부별 판매시상, 우수사원, 최고의 부서상 등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목표달성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딪었다. 김 대표는 판매목표달성은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건강이라며 직원들의 건강을 살폈다. 건강해야 일도 할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다며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한 한국썸벧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서부사료(주)

사료사업팀 FC 워크숍 개최

고객의 꿈과 가치를 실현하는 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 www.sbfeed.co.kr)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화성시 서신면 소재 제부도 일마레 펜션에서 ‘서부사료 사료사업팀 FC 워크숍’을 실시했다. 농장 컨설팅 활성화를 위한 의견 교환 및 상호 단합목적으로 개최된 워크숍은 2014년 FC(Farm Consultant) 주요 추진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컨퍼런스 우수사례 발표, 단합 및 화합을 다지는 제부도트래킹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서부그룹 2014년 경영방침 중 하나인 사업별 책임경영 구현을 위해 보다 전문화된 조직 편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는 명확한 타깃농장 컨설팅 추진계획을 위한 고객 농가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예상된다. 컨퍼런스 우수사례 발표는 컨설턴트 개개인이 고객 농가 활동사례를 발표하고 토론 및 코칭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한국축산의희망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나누기

(주)한국축산의희망 서울사료(대표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 경인양계사업부는 지난 10일 경기 여주군 좋은이웃 기초푸드뱅크에 계란 10,000개를 기부하였다. 서울사료의 계란 기부 행사는 계란 소비 촉진과 완전 식품인 계란의 국민적 안전 먹거리 홍보를 위하여 영업 및 일부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1월 기부행사에는 농업회사법인 상신농장 유한회사(대표 김주홍)에서도 적극 동참하여 본 행사에 더 큰 의미를 부여해 주었다. 이에 여주군 기초푸드뱅크는 지역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 장애인 위주로 계란 기부 자원봉사를 펼칠 예정이다. 상신농장은 경기 여주군에 위치한 양계인 협회 인정 최우수 농장으로서 30년 간 위생적이고 영양 높은 계란 생산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초로 싱가포르, 홍콩 등으로의 수출로 계란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주홍 사장은“서울사료가 좋은 뜻으로 활동하는데 동참하고, 기부를 통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행복, 사랑, 감사함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두산생물자원

‘달팽이의 질주’ 출간

두산생물자원(대표 윤영호)은 지난해 12월 26일. 팀장들의 18개월의 변화 스토리, 리더십 성장기가 담긴 “달팽이의 질주”를 출간하였다. 본 책은 리더들의 새로운 가치를 내재화 하고 조직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위해서는 리더들이 먼저 한 인간으로서 행복해지고 조직에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팽이는 가는 듯 마는 듯 아주 느리지만 언젠가는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해 내고 마는 은근한 끈기가 있으며 눈여겨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기질적인 특성이 잘 담겨 있다. 리더, 직원들, 그리고 가족 모두가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달려야 한다며 2014년 새해 두산생물자원은 긍정리더십을 더욱 확장하는 동시에 팀원들이 주인공이 되어 더 행복해질 수 있는 2단계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영남제분(주)

영남사료 HACCP 3회연속 무결점

영남제분(주) 사료사업부(대표 강신우, 이하 영남사료)가 3회 연속 HACCP 무결점 인증을 획득했다. 영남사료에 따르면 지난 12월 18일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HACCP 심사를 받은 결과, 무결점 판정을 받아 2009년 영남사료 HACCP 최초 지정 후 2011년부터 13년까지 3회연속 무결함 인증을 받아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주)체리부로

2014년 시무식 실시

(주)체리부로(김인식 회장)은 지난 2일 진천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갑오년 새해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장기 근속자 수상식, 특별 승진 사령장 수여식, 대표이사 신년사 순으로 진행 되었다. 장기 근속자 시상에서는 지난 20년 동안 한결같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 해준 현양시스템스 김용락 상무와 CM파트의 조회순 대리가 20년 근속상을, 내부통제실 김미선 과장 외 9명이 10년 근속상을 수상하면서 소정의 포상금과 함께 전 임직원들에게 뜨거운 축하의 박수를 받았다. 특별 승진사령장 수여식에는 헌신적인 노력으로 회사 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은 내부통제실 김강흥 이사 외 5명이 승진하여 동료들의 축하와 함께 뜻 깊은 새해 첫 날을 맞이 하였다.

2014 Sales Quota Meeting 개최

(주)체리부로는 지난 12월 19~20일 이틀간 충북 속리산 레이크힐스 호텔에서 체리부로의 전 계열사임직원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Sales Quota Meeting을 개최 하였다. 매년 12월에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Sales Quota Meeting은 사업본부, 지점, 팀원들에게 올해 성과 분석 및 내년 목표를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자리로 해가 거듭 될수록 목표의식 공유 및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단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2014 Sales Quota Meeting은 지점별 목표를 담은 Quota패 수여 및 올 한해 우수사원 시상 등 2013년의 성과를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2014년 경영계획 수립과 함께 각 지점별 목표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지는 행사로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