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란계자조금대의원회는 지난 17일 대전 농산물유통센터에서 제2차 대의원회를 갖고 관리위원장을 비롯 의장과 감사를 선출하였다.
산란계자조금관리위원회는 4월 15일~19일(5일)까지 관리위원장 및 감사에 대한 후보등록을 실시했지만, 후보 등록자가 없어 4월 20일~21일(2일)까지 2차로 후보자 등록접수를 실시한 바 있다. 그 결과 관리위원장에 안영기 대의원이 단일후보로 출마 했으며 감사에는 이덕선, 권순화 대의원 등이 후보로 나섰다. 이후 선거관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이들 후보는 무투표로 당선되면서 이날 대의원회의를 통해 상정되었다. 의장에는 이상호 전임 산란계자조금관리위원장이, 부의장으로는 이상호 의장의 추천을 받은 김인배 사장이 지명되었다. 부위원장은 차기 관리위원회를 통해 선출될 예정이다.
▲ 산란계자조금대의원들이 등록절차를 밟고 있다.
▶ 새롭게 선출된 안영기 산란계자조금관리위원장
한편, 지난 6일 정족수 미달로 무산된 산란계자조금대의원회의에서는 김영환 한국양계 TS 회장, 윤경호 경호농장 대표, 오오근 오오축산 대표에게 감사패를, 농림수산식품부 임지헌 주무관, 농협중앙회 김삼수 팀장에게 공로패를 각각 수여 했으며 농협중앙회에서 안영기 위원장과 김종준 산란계자조금 팀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 본회 이준동 회장이 지난 6일 있었던 대의원회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공로패를 수상한 김삼수 팀장(농협중앙회,우) 및 수상을 맡은 이상호 의장(좌)
▲ 농협중앙회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한 신임 안영기 관리위원장(좌), 김종준 팀장(산란계자조금, 우) 및 수여자(김삼수 농협중앙회 가금팀장, 가운데)
▲ 감사패를 수상한 김영환 한국양계 TS 회장(대리수상 김윤호 대표, 좌측 첫번째), 윤경호 경호농장 대표(좌측 세 번째), 오오근 오오축산 대표(좌측 네 번째), 수상을 맡은 이상호 의장(좌측 두 번째)
▲ 새롭게 선출된 신임 권순화 감사, 이덕선 감사, 김인배 부의장, 안영기 위원장, 이상호 의장(좌측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