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290-2554
kset20@kset.or.kr
한국어
한국어
English
한국교육공학회
http://www.kset.or.kr
논문 상세정보
홈
논문 상세정보
교육공학연구
제23권4호
/
Pages.55-77
/
2007
/
1225-424X(pISSN)
한국교육공학회 (The Korean Society for Education Technology)
예비교사들의 학습스타일과 협력적 개념도 작성이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Learning Styles and Collaborative Concept-Mapping on Problem-Solving
정선영
(국민대학교)
Joung, Sun-Young
(Kookmin University)
발행 : 2007.12.30
〈 이전 논문
다음 논문 〉
초록
키워드
개념도 작성
;
상호설명
;
협력적 문제해결
;
학습스타일선호도
;
지식공유
Concept-mapping
;
Reciprocal Explanation
;
Collaborative Problem-Solving
;
Learning Styles
;
Knowledge Sharing
;
자세히 찾기
×
제목, 요약, 키워드
학술지
발행년도
권
호
페이지
저자명
저자소속기관
발행처
DOI
자료유형
학술지
학술회의자료
협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