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듀테인먼트 게임의 현황 및 실제

The Current Edutainments in U.S.A

  • 발행 : 2006.02.01

초록

키워드

참고문헌

  1. 이수경 "애니메이션의 교육적 활용", 21세기 교육 공학의 이론과 실제,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2003
  2. 도널드 덕 어떻게 읽을 것인가. 아리엘도르프만. 아르망 마텔라스, 새물결, 2003
  3. 디즈니의 비밀, 데이비드 코에닉, 현대미디어, 2000
  4. 미국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을 가다. 박찬수 외, 교우사, 2001
  5. The Disney Film, Leonard Maltin, Disney's edition, 2000
  6. 그림책의 이해 I. 현은자, 김세희. 사계절, 2005
  7. http://www.ophea.net/
  8. http://www.guardian.co.uk/arts/news/story
  9. http://www.game2train.com/
  10. http://www.firaxis.com/
  11. http://www.ic2.org/
  12. http://www.seriousgamessumm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