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최고의 히트 사이트는 '버디버디'

  • Published : 2005.01.01

Abstract

2004년 포털 시장은 어느 때보다 상위권 포털사이트간 경쟁이 첨예한 시기였다. 다음, 네이버, 네이트의 포털 3강 구도가 고착된 가운데 다음과 네이버가 순방문자 규모 1위를 놓고 , 또 다음과 네이트가 페이지뷰 1위를 놓고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였다. 2위 그룹에 속한 사이트들은 상위권 포털로 진입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드림위즈는 인티즌의 커뮤니티부문을 인수했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야심차게 등장한 파란 역시 M&A를 통한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