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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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종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서울지역 청소년 남성의 외국상표인지도 및 선호도에 관한 연구 손영석
-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석사학위 논문 소비자의 가치의식과 의류제품평가 유희
-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학위 논문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self-monitoring을 중심으로 이경미
- 한국의류학회지 v.22 no.4 국내 및 해외브랜드 여성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이승희;임숙자
- 한국의류학회지 v.21 no.1 국내 및 수입 유명 수입의류에 대한 소비자 선호요인 비교 연구 장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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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의류학회지 v.27 no.2 지각된 제품 특성과 과시적 소비 성향이 패션 명품관여에 미치는 영향 최선형
-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박사학위 논문 상표 가치를 중심으로 한 의류상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최정
-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석사학위 논문 해외 패션명품 소비자의 세분화 및 양면적 소비행동 연구 하수진
- 한국의류학회지 v.20 no.6 수입 캐주얼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차원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 홍금희
- 숙명여자대학교 의류학과 석사학위 논문 명품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황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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