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문헌
-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의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고선영
-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청소년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소비행동의 합리성 권미화
-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소비가치에 따른 제품가치지각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권복희
-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여고생의 유행선도력에 따른 구매전 의사결정과정 김경희
-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소비가치에 관한 연구 김동원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의복 소비가치의 구조와 의복관여 및 유행선도력과의 관계 연구 김선희
- 배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의복태도와 의복구매동기에 대한 연구 김화순
- 소비자 행동 김종의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소비자의사결정에서의 가치의 영향 남승규
-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 동아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의복구매유형에 관련된 상황변수 연구 선정희
-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점포내 소비자 구매행동모형의 설계를 중심으로- 성영준
- 배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소비자의 선물구매에 따른 인지적 위험과 소비가치에 관한 실증적 연구-정보탐색행동을 중심으로- 이창수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여대생의 유행선도력에 따른 자아이미지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정지아
-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니트산업 활성화를 위한 구매자의 의사결정 특성 연구 한성지
- 복식 v.32 청소년잡지에 나타난 의류광고의 사회적 의미변화에 관한 연구 황선진
- 소비자행동 :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안광호;하영원
- 브리태니커 세계대백과사전 Britannica;동아일보
- 한국경제
- 매경 Economy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5th) Assel Henry
-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기초 소비자 행동론 윤훈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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