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6490-2260
asiamarketingjournal@kma.re.kr
한국어
한국어
English
한국마케팅학회
http://kma.re.kr
논문 상세정보
홈
논문 상세정보
Asia Marketing Journal
제3권1호
/
Pages.80-98
/
2001
/
1598-7868(pISSN)
/
2765-6500(eISSN)
한국마케팅학회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거시환경 변화에 대응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방안 : 에스콰이아의 사례
Formation of Marketing Strategy for the Change of Macro-Environment: Case of Esquire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 ;
김주영
(국민대학교 경상대학 ) ;
김형찬
((주)에스콰이아 기획담당)
발행 : 2001.03.01
PDF
PDF 다운로드
〈 이전 논문
다음 논문 〉
초록
키워드
과제정보
본 논문의 작성과 검토에 도움을 주신 메타비경영연구원의 최수호이사님께 감사드리며, 두 번째 연구자는 BK21 핵심과제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
자세히 찾기
×
제목, 요약, 키워드
학술지
발행년도
권
호
페이지
저자명
저자소속기관
발행처
DOI
자료유형
학술지
학술회의자료
협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