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Info.
Home
Article Info.
Asia Marketing Journal
Volume 3 Issue 1
/
Pages.80-98
/
2001
/
1598-7868(pISSN)
/
2765-6500(eISSN)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한국마케팅학회)
Formation of Marketing Strategy for the Change of Macro-Environment: Case of Esquire
거시환경 변화에 대응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방안 : 에스콰이아의 사례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 ;
김주영
(국민대학교 경상대학 ) ;
김형찬
((주)에스콰이아 기획담당)
Published : 2001.03.01
PDF
Download PDF
〈 Previous
Next 〉
Abstract
Keywords
Acknowledgement
본 논문의 작성과 검토에 도움을 주신 메타비경영연구원의 최수호이사님께 감사드리며, 두 번째 연구자는 BK21 핵심과제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