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배틀러 게임 설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sign for Auto Battler game System Development

  • 박세훈 (대구가톨릭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 권민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 임재현 (대구가톨릭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 이상현 (대구가톨릭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 류지수 ((주)드림아이디어소프트) ;
  • 김동주 (대구가톨릭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Sehoon Park (School of Computer Software, Daegu Catholic University) ;
  • Minsu Gwon (School of Computer Software, Daegu Catholic University) ;
  • Jaehyeon Lim (School of Computer Software, Daegu Catholic University) ;
  • Sanghyeon Lee (School of Computer Software, Daegu Catholic University) ;
  • ;
  • Dongju Kim (School of Computer Software, Daegu Catholic University)
  • 발행 : 2024.05.23

초록

오토배틀러 게임은 타워 디펜스 장르에 PVP 요소를 랜덤 이동과 랜덤 전투 요소를 결합한 게임 장르이다. 본 논문에서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오토배틀러 장르의 게임을 어떻게 설계했는지에 관한 연구이다.

키워드

과제정보

본 논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정보통신기획평가원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SW중심대학사업'의 결과물입니다.(2019-0-0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