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Conference (한국콘텐츠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12.05a
- /
- Pages.71-72
- /
- 2012
Trait Factors of Smartphone Application Influencing the Formation of a Brand preference : Focusing on Domestic Men's Wear Brand
브랜드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어플리케이션 특성 요인에 관한 연구: 국내 남성복 브랜드를 중심으로
- Park, min-soo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
- Choi, gwang-ung (Seacircle Culture Research Institute)
- Published : 2012.05.25
Abstract
본 연구에서는 패션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미치는 어플리케이션 특성요인들을 파악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콘텐츠, 사용용이성, 커뮤니티의 특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고, 그 결과 각 특성별 세부요인에 따라 유의도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