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9.11a
- /
- Pages.953-954
- /
- 2009
- /
- 2005-0011(pISSN)
- /
- 2671-7298(eISSN)
DOI QR Code
A Study about Service Quality Variables Deciding for Customer Satisfaction in IT Service Industry
연구 IT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도를 위한 서비스 품질변수 결정에 대한 연구
- Kim, Jung-Soo (Division of Electronics and Computer Engineering, Hanyang University) ;
- Kim, Jae-Jung (Reliability Analysis Research Center, Hanyang University) ;
- Kwack, Kae-Dal (Dept. of Electronics and Computer Engineering, Hanyang University) ;
- Shin, Seung-Jung (Dept. of Information Technology, Hansei University)
- Published : 2009.11.13
Abstract
이제 기업에서는 정보화 없이는 하루도 운영이 안 될 정도로 정보화의 역할과 중요도가 커지고, IT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실제 IT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혜자 입장에서의 만족도는 높지 않은 것으로 나와 있다. IT 서비스산업의 시스템 운영부문에서 고객만족도를 위한 서비스 품질변수 결정에 대한 연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였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