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ual Conference of KIPS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1.10a
- /
- Pages.531-534
- /
- 2001
- /
- 2005-0011(pISSN)
- /
- 2671-7298(eISSN)
A Study on the Dynamic Interface Method to Increase Advertisement Effectiveness
광고효과 제고를 위한 동적 Interface 방법에 관한 연구
- Kim, Kyung-Don (Dept. Research, Sejin T&M) ;
- Jeon, Jin-Ho (Dept of Computer Science, Dan-Kook University) ;
- Lee, Gye-Sung (Dept of Computer Science, Dan-Kook University)
- Published : 2001.10.12
Abstract
사이버 공간에서 활발히 이뤄지는고 있는 전자 상거래에 있어서 불특정 다수에게 고정된 광고를 뿌려주는 방식의 광고는 그 효과에 있어 제한이 있다. 본 논문에서는 베이지안 학습법에 기초한 회원 고객의 특성에 따른 분류화를 통한 고객에 따라 타겟광고가 가능한 기법에 대해 연구하고 이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제안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