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마케터를 위한 e-CRM

  • Published : 2001.02.01

Abstract

잠재고객 및 가격 ㆍ 닷컴 사이트들의 eCRM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음 ▷ 88% 개념 이해, 53%는 이해도 높음 ㆍ eCRM의 도입동기는 마케팅/고객지원이 주된 이유 ▷ 87% 마케팅 효율화, 76% 고객지원 강화 ㆍ eCRM도입시기는 2001년에 집중 ▷ 75% 2001년경으로 예상 ㆍ eCRM도입비용은 저 예산 선호추세 ▷ 58% 1억 이하 예상 ▷ 78% 3억원 이하 예상 (H/W, S/W 및 구축비 포함) ㆍ외산제품은 고가의 부담과 장기간의 구축시간 필요(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