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로봇과 예술인터페이스(Art Interface): 백남준의 "Robot K456"을 중심으로
Lee, Jun;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14-17,
|
|
2 |
음악으로서의 게임
Jang, Jae-Ho;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18-20,
|
|
3 |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우뇌와 좌뇌
Kim, Gyeong-Mi;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21-24,
|
|
4 |
전자책은 글을 쓰고 읽는 방식을 어떻게 바꾸는가?
Lee, Jeong-Yeop;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25-30,
|
|
5 |
설계 기본 소양교육을 위한 창의적 공학설계
Kim, Yong-Se;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35-37,
|
|
6 |
고려대학교 기계공학부의 설계교육 현황
Kim, Gwon-Hui;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38-40,
|
|
7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계설계자동화공학부의 종합설계교육현황
Kim, Jeong-Yeop;Lee, Hui-Won;Kim, Seong-Hwan;Park, Geun;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41-44,
|
|
8 |
효율적인 기계공학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Song, Dong-Ju;Ha, Il-Gyu;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45-48,
|
|
9 |
기계학회 교육위원회 활동 소개
Park, Chan-Il;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49-50,
|
|
10 |
기계공학 교원의 교육업적 평가에 대한 인식 및 현황
Jo, Hyeong-Hui;Gang, So-Yeon;Gwak, Jin-Suk;
/
Korean Society for Engineering Education
, v.18, no.2, pp.51-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