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가상현실훈련 기술 및 응용 발전 동향
Shin, Choonsung;Park, Byoung Ha;Jung, Gwang Mo;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17-23,
|
|
2 |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의 대중적 확산을 위한 요소 분석 -IKEA CATALOG를 중심으로
Suh, Donghee;Kim, Hyekyung;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24-30,
|
|
3 |
메타버스 기반 혼합현실 전시안내 시스템
Hong, Sung Hee;Shin, Choonsung;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31-37,
|
|
4 |
가상현실을 위한 착용형 디스플레이 발전 동향
Kang, Minsik;Lee, Youngho;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38-45,
|
|
5 |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 발전 방향
Choi, Lee-kwon;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46-53,
|
|
6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제작과 가상증강현실 콘텐츠의 접합
Kim, Ki-Jun;Song, Eun-Jee;
/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cation Engineering
, v.16, no.1, pp.54-6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