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OULTRY JOURNAL (월간양계)
- Volume 51 Issue 6
- /
- Pages.132-135
- /
- 2019
농장탐방 - 이삭농장
Abstract
2017년 계란 살충제 파동 이후 계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안전성과 영양을 바탕으로 한 계란의 브랜드화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많아졌다. 이에 본지는 무창계사에서 동물복지농장으로 바꾸며 자신만의 브랜드란을 생산하는 이삭농장을 다녀왔다.
Keywords
2017년 계란 살충제 파동 이후 계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안전성과 영양을 바탕으로 한 계란의 브랜드화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많아졌다. 이에 본지는 무창계사에서 동물복지농장으로 바꾸며 자신만의 브랜드란을 생산하는 이삭농장을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