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한석회 외 2명,"인더스트리 4.0",페이퍼로드, p54, 2015년 5월.
-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35248"경기도, 국내 VR/AR 산업 발전 모색하는 'GDF 2017' 개최"
- Deutsche Bank, Oppenheimer, Piper Jaffray, Jefferies, 2016.5.
- 전경란, "디지털게임이란 무엇인가", 커뮤니케이션북스, p50, 2014년 4월.
- 정돈욱,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복합현실 게임", 한국영상학회, Vol12, No3. 2014.
- Cheok, Adrian David, et al. 2002. Game-city : A ubiquitous large area multi-interface mixed reality game space for wearable computers. Wearable Computers 2002(ISWC 200) Proceedings. Six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IEEE. pp.156-157, 2002.
- 한국콘텐츠진흥원," 가상현실게임활성화 연구보고서", KOCCA 16-55, 2017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