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의 대중적 확산을 위한 요소 분석 -IKEA CATALOG를 중심으로

  • 서동희 (남서울 대학교 영상예술디자인 학과) ;
  • 김혜경 (경희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과)
  • 발행 : 2015.06.30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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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1. 김병택, 김영헌, "모바일 증강현실 정보시각화 분석을 통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디자인지식저널, 제16권, pp72-81, 20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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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Donald A. Norman, 이창우, 김영진, 박창호 공역, "디자인과 인간심리", 학지사, pp.15-54,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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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Place IKEA furniture in your home with augmented reality, https://youtu.be/vDNzTasuYEw, 2015.6.
  7. Matt Hamblen, 4 years in, augmented reality in smartphones has yet to catch on, http://www.computerworld.com/article/2489346/mobile-apps/4-years-in--augmented-reality-in-smartphones-has-yet-to-catch-on.html, Computer World, 2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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