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knowledgement
Supported by : 한국연구재단
References
- 이주성, 민경민, 이윤선, 김재준, 해외건설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한 건설산업 수주경쟁력 향상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pp. 674-677, 2007.
- 박환표, 신은영, 이교선, 국내 건설업체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한국건설관리학회 논문집, pp. 225-234, 2008.
- 송전호, 국내 중소건설업체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리스크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건설관리학과 석사학위논문, 2009.
- 김병일, 김두연, 한승헌, 실물옵션 및 시나리오 분석을 활용한 해외 건설시장 진출 의사결정 지원모델 개발, 건설관리학회논문집, pp. 135-147, 2009.
- 박환표, 박상훈, 조문영, 국내 건설엔지니어링 업체의 대외경쟁력 저하원인 분석을 통한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pp. 101-109, 2004.
- 황민우, 반드시 통과되는 마케팅 보고서, 마젤란, pp. 260-262, 2007.
- 해외건설협회, 해외건설조합정보서비스, www.icak.or.kr
- Global Construction Outlook: Executive Overview, IHS Global Insight, First-Quarter, 2010.
- Krueger, R. A., Focus groups: A practical guide for applied research. Newbury Park, California, U.S.A.: Sage Publications, Inc., 1988.
- Debus, M., A handbook for excellence in focus group research. HEALTHCOM Project special Report Series. Washington, D.C.: Porter/Novelli,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