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한솔제지, 보상 대폭 확대한 '클레임 Zero, 100% 보상제' 시행

  • Published : 2011.04.01

Abstract

한솔제지(대표 권교택)는 기존 시행되던 고객보상제도를 더욱 확대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클레임 Zero, 100% 보상제'를 지난 3월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쇄사에서 용지불량으로 인한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 제품 비용 외에 재작업 비용까지 100% 보상하게 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하며 지역별 담당제로 운영하여 클레임이 접수될 경우, 당일에 신속하게 처리를 완료하도록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솔제지가 이처럼 확대된 클레임 보상처리를 하는 것은 인쇄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실질적인 노력과 결실을 거두겠다는 경영진의 의지가 큰 영향을 끼쳤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