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서 총 접속시간을 이용한 최고동시접속자 수의 추정과 매출액 산출 모델에 관한 연구

  • 발행 : 2009.10.15

초록

키워드

참고문헌

  1. 게임산업진흥 중장기계획, 문화체육관광부, 2008
  2. 게임산업 기업가치 평가 연구. 한국게임산업진흥원, 2007
  3. 게임백서, 한국게임산업개발원, 2008
  4. Pogo.com, http://www.pogo.com
  5. Online subscriptions exeeed $1 billon a year, NPD, 2008
  6. World of Warcraft, http://worldofwarcraft.co.kr
  7. MMOG Chart, http://www.mmogchart.com/Chart7.html
  8. 와우센서스, http://www.wowcensus.kr
  9. 게임트릭스, http://www.gametrics.com
  10. NCsoft, http://ncso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