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6490-2260
asiamarketingjournal@kma.re.kr
한국어
한국어
English
한국마케팅학회
http://kma.re.kr
논문 상세정보
홈
논문 상세정보
Asia Marketing Journal
제10권2호
/
Pages.153-159
/
2008
/
1598-7868(pISSN)
/
2765-6500(eISSN)
한국마케팅학회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소비자의 역할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새로운 소비문화 발현자로서의 소비자
Exploratory Study on Consumers' Role Change: Consumers as Originators of New Consumption Culture
유창조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Yoo, Changjo
발행 : 2008.07.31
PDF
PDF 다운로드
〈 이전 논문
다음 논문 〉
초록
키워드
자세히 찾기
×
제목, 요약, 키워드
학술지
발행년도
권
호
페이지
저자명
저자소속기관
발행처
DOI
자료유형
학술지
학술회의자료
협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