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ntents (디지털콘텐츠)
- Issue 9 Serial No. 160
- /
- Pages.116-119
- /
- 2006
- /
- 1599-0036(pISSN)
퍼스널브랜드와 CEO 브랜드
Abstract
소비자는 게으르다.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듯 보여도 사실 소비자는 구매 행동을 할 때 의외로 단순하게 판단한다. 소비자에게‘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인 요소가 된다. 그러다 보니 브랜드가 중요하게 된다. ‘ 이 브랜드라면…’이라는 인식은 소비자가 굳이 많은 정보처리의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자신의 선택을 정당화하는데 무척 도움이된다. 사람을 볼 때에도 이같은 소비자의 게으름은 그대로 적용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