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튜디오를 통해 본 오디션 동영상 자판기의 현실과 미래

  • Published : 2003.04.01

Abstract

대중문화의 꽃 ‘스타되기’를 향한 청소년들의 꿈을 타깃 마케팅 포인트로 삼아 의욕적으로 진행했던 오디션 동영상 자판기 사업이 의욕만큼 시장이 따라주지 못하고 있다. 한때 유망시장으로 많은 업체들의 시장가세를 불러 일으켰으나 현재로서는 $3{\~}4$개 업체 만이 현재보다는 내일의 가능성을 보고 소신 있는 시장 개척을 진행하고 있을 뿐이다. 이중 '하이 스튜디오' 오디션 동영상 자판기를 전개하는 SM게임은 제품 차별화 및 지속적인 부가성능 보완작업을 통해 이 시장의 새로운 앞날을 제시하고 있다. SM게임의 최근 사업행보를 통해 오디션 동영상 자판기 시장의 현실과 미래를 살펴봤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