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국민카드 '패스존' 고객별 맞춤 서비스로 기존 콘텐츠몰과 차별화

  • Published : 2003.04.01

Abstract

기존의 포탈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몰이 인터넷 업계의 새로운 수익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몰은 말 그대로 인터넷 곳곳에 퍼져있는 디지털 콘텐츠들을 한자리에 모아 원스톱 쇼핑을 가능케 해주는 '콘텐츠 백화점'이다. 이러한 디지털 콘텐츠몰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야 할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이 실제로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획기적인 전략과 아이디어도 필요하다. 특히 네티즌들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 인테리어'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