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ntents (디지털콘텐츠)
- Issue 5 Serial No. 96
- /
- Pages.65-71
- /
- 2001
- /
- 1599-0036(pISSN)
콘텐츠연재 / 예상 못한 곳에서 성공하는 디지털콘텐츠
Abstract
전문가들은 '디지털콘텐츠산업의 회사들은 더 이상 영화나 책, 그리고 비디오 그 자체만을 만들지 않고 브랜드를 만든다'라고 조언한다. 브랜드 제조는 곧 디지털콘텐츠 덩어리 만들기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와 방송, 케이블TV와 출판, 비디오와 인터넷 등 어디에다 붙이기만 하면 수입을 올릴 수 있다. 김대통령이 문화 콘텐츠에 대한 비전을 세번이나 강조한 이유도 바로 여기에서 비롯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