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8-2728
한국어
한국어
English
한국정보과학회
https://www.kiise.or.kr/academy/main/main.fa
논문 상세정보
홈
논문 상세정보
정보과학회지
(Communica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제18권11호
/
Pages.36-45
/
2000
/
1229-6821(pISSN)
한국정보과학회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박송미
(한국IBM(주))
발행 : 2000.11.01
PDF
PDF 다운로드
〈 이전 논문
다음 논문 〉
초록
키워드
자세히 찾기
×
제목, 요약, 키워드
학술지
발행년도
권
호
페이지
저자명
저자소속기관
발행처
DOI
자료유형
학술지
학술회의자료
협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