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n the Korean Game Company's Advance to Steam platform

국내 게임사의 스팀 플랫폼 진출과 기대 결과에 관한 연구

  • Go, Gyeong-Min (School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Park, Ji-Su (School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Lee, Jong-Won (School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고경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 박지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 이종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Published : 2018.07.13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국내 게임사의 부익부빈익빈 심화에 대해를 알아보고 국내 게임사가 진출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에 대해 조사하여 그 중에서 스팀 플랫폼으로 진출해야 하는 이유와 기대 결과를 예측하여 앞으로 국내 게임사가 글로벌 진출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