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on the use of GDI and GDI + For smooth barrage shooting game Implementation

부드러운 탄막 슈팅 게임 구현을 위한 GDI 와 GDI+ 혼합 사용에 대한 연구

  • Choi, Eun-Ho (School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 Bang, Jung-Won (School of Game, Chungkang College of Cultural Industries)
  • 최은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 방정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 Published : 2017.01.10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부드러운 탄막 슈팅 게임 구현을 위해 GDI와 GDI+ 각각의 장단점을 알아보고, 이 두 가지를 혼용하였을 때 GDI의 단점인 생산성과 안정성, 그리고 GDI+의 단점인 속도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음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여 탄막 슈팅 게임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Keywords